임시 방명록입니다 임시방명록이랄까

임시로 방명록 비스므리하게 만들어봤습니다
소감이라던가 안부글 올려주세용 물론 덧글이지만 ㅡㅡㅋ

덧글

  • 라젤군 2004/07/06 02:28 # 삭제 답글

    홈피 다이어리에 축전 올려놨다! 내 축전은 의무적으로 메인에 사용해야한다는 거 알제잉?
  • 슈이 2004/07/06 03:45 # 답글

    저두 일본에 사는데 아직 일어때문에 곤혹스럽습니다
    보아하니 일어에 꽤,능통하신분같아 방갑네요..
  • 한국인 2004/07/13 19:56 # 삭제 답글

    ㅋㅋ주소가 잘못 등록되어 있어꾼...하튼...뭐 잘 사는거 같아
    보기 좋네...근데 니 클래스 사진에서 가운데에 있는 니 사진
    봤는데 ...엄하다...머리가 너무 긴거 아니냐?? 아무리 이발비가 비싸기로서리...한국에 오면 4000원짜리 울 동네에 있다...ㅋㅋ옥동자가 체인점 낸거 ㅋㅋ 컴온~
  • 루비 [고쿠] 2004/07/14 16:36 # 삭제 답글

    이거군 , ㅡ,.ㅡ ㅋㅋ 형 블로그 재미있다 자주올게 ~~!!
  • 김성수님 2004/07/14 19:05 # 삭제 답글

  • ddudol 2004/07/14 19:23 # 답글

    링크완료했수다 앞으로 삑싸리는 이곳을 걸쳐서 갈것이다 음하하
  • 차진형 2004/07/14 19:31 # 삭제 답글

    이러면 된거여..??
  • 게린 2004/07/15 00:06 # 삭제 답글

    오.. 싸이를 링크거는건가..
    하지만.. 거의 일촌공개를 해놔서리;; ㅋㅋㅋ
    오빠 잘자용~~
  • 한국인 2004/07/23 00:13 # 삭제 답글

    음..잠시 영어 공부 접을라 그런다..레벨이 높아지니까 단어가 딸려서 말이 안 나온다..그래서 살짝 쉬면서 단어공부나 할라고 그리고 요새 싸이 사진 안 올린지 꽤 되어따 ㅋㅋ 귀찮아졌다고나 할까 시간이 없다고나 할까 하튼 그렇다..그냥 여기저기 구경다니면서 스크랩하는 정도..나도 봐서 블로그나 한 개 만들까 생각중이다 ㅋ 담달 5일날 오는거냐? 기다리마~그럼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고 낼도 보람차게~아자!!!
  • メガネ金 2004/08/17 14:21 # 삭제 답글

    여기저기 돌아댕기다가 들렀슴돠... 저도 지금 일본에서 모 만화출판사에 근무하고 있죵... 90년대 말에는 님처럼 일본 유학도 했었고... ^-^; 암튼 파이팅입니다~ ^-^/
  • Alchemist 2004/08/18 02:09 # 답글

    블로그 오픈했다...그냥 만들어만 놨다...이용할지는 미지수지만 그래도 가끔가다 일기처럼 활용할 생각이다...
  • 덜런이 2004/08/22 21:45 # 답글

    일본말 몰라요..^^;
    블로그 제목도 못읽는 안타까움이..^^;..
    반갑습니다..^^
  • ddudol 2004/08/22 21:50 # 답글

    덜런이/ 어래 효과 만점이네 ㅋㅋ 어서오세요 종종 오셔서 그냥 읽고 가세요 일어만 있는것이 아닌 작은 일본이 있는 블로급니다 가끔 쥔장 주접도 보시구요 ㅋㅋ
  • 덜런이 2004/08/23 11:05 # 답글

    네 그러지요..^^..
    그래두...블러그 제목이나 가르쳐 주시길..^^;;;...
  • 슈연이 2004/08/24 03:11 # 삭제 답글

    하루하루가 너무 길다..
  • 게린 2004/08/28 20:53 # 삭제 답글

    즐겨찾기에서 사라진걸.. 다음에서 링크된걸 찾았음;; 바보;
    오빠 일본가서 한층더 바빠진듯; 사진정리하면서 예전사진들을 보니;; 오빠 정말 말라가는게 보임;; 건강관리 잘해요~!
  • ddudol 2004/08/29 01:16 # 답글

    게린/말라가는게 아니라 말랐다 근데 요즘 찔라고 엄청 먹고있지 아 어째 58킬로밖에 안나간다냐 다시 70까지 키워야지
  • 존슨 2004/10/17 02:00 # 삭제 답글

    규만 잘살고 있군 신오쿠보는 위엄하다 코엔지로 옮겨라 살기좋은 동네 코엔지 아아아 그러고보니 내가누군지모를라나 sachiel이라네 아아 그리고 왠만하면 머리에 신경좀 쓰지그래 공부열심히하고 현지에서 1급 볼때 케따이는꼭 배터리까지빼두기 바람...작년에 알람울려서 레드카드먹고 강퇴당했다는 전설이...
  • ddudol 2004/10/17 02:52 # 답글

    오메 이게 누구시오 샤키엘샤마 쩝쩝 건강하죠? 요즘들어 진짜 VG사람들이 그리워진다는 헐헐 코엔지는 좀 멀어서 암울 전문학교가 신주쿠임 그 이상 멀리가면 초 암울 ㅎㅎ 종종 놀러오셈
  • 이진원 2004/11/25 23:34 # 삭제 답글

    완더 뭐하고 지내노~
    잘 살아 있는기가~???
  • 텔레 2004/12/14 16:26 # 답글

    그러고보니...신쥬쿠에 있는 일본전자전문학교...라는곳에 친구녀석이 다니고 있는....듯한?! ('ㅁ');;
  • 2005/01/13 11:01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Alchemist 2005/07/18 00:57 # 답글

    ㅋㅋㅋ 이글루스 아직도 하네? 나도 여기 좀 살려볼까나?
    포샵 연습도 하고 그래봐야겠네~ㅋ
    자주 오도록 할께
    일본 가고 싶다
    이번에 아는 애 혼자 일본 간다 그러든데
    무작정 따라나서고 싶지만 ㅋㅋㅋ
    여유가 안 된다 ㅡㅡ;;
  • 창남님이시다 2005/12/23 13:55 # 삭제 답글

    ㅎㅎ 규만아~~~~
  • 깨쓰통 2006/08/11 12:22 # 답글

    ㅋㅋ; 안녕하세요? 깨쓰통입니다. 이글루스에서 블로그하시는군요. 케인이 블로그 통해서 알게됐어요. 저는 파워진-넷파워 나와서 지금은 T모 웹진에서 기자질중입니다.
    블로그 링크 걸께요
  • 꿀짱구 2007/03/21 10:12 # 삭제 답글

    다른 분의 블로그에서 '소나기' 관련한 리플을 보고 들어왔습니다. 제가 그 멤버입니다. ^^; 저희 음악 좋아해 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.
  • 떠돌 2007/03/21 19:20 # 답글

    꿀짱구/어잌후 감사합니다. 첨 들었을 때 그 기억이 지금도 생생하지요. 인터뷰도 기억이 나네요. 금상까지 이름이 안불러져서 짐싸셨다면서요 ㅋㅋ 그러다 대상에 이름이 나오자 엄청 놀라셨다구요. 지금도 자주자주 듣고 있지요~
  • hertravel 2007/04/18 11:56 # 답글

    블로그 제목이 재미있습니다. 일본에서 직장을 다니시나 봅니다. 그리고 엘레간트 할 지도 모르는 생활을 하고 계시구요 ^^ 잘 읽고 가겠습니다-
  • 떠돌 2007/04/18 18:05 # 답글

    hertravel 님
    어서오세영~ 그냥 일본 직장인의 게임과 관련된 이런저런 이야기가 있는 공간입니다. 편하게 쉬시다 가세영~
  • 꼼양 2007/10/08 11:33 # 삭제 답글

    ㄴ ㅏ뻐......어디가버린거야.........ㅠ.ㅠ
  • 떠돌 2007/10/08 23:21 # 답글

    꼼양
    어디가긴~ 내가 갈곳이지~
  • PT‡RIN 2008/09/29 12:12 # 답글

    링크신고합니다.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

    이글루 활동 앞으로도 열심히 해주세요 감사합니다.
  • 떠돌 2008/09/29 13:21 #

    네 감사합니다~ 저도 링크 납치하러 갑니다 ㅋ
  • 2009/01/12 22:55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떠돌 2009/01/15 10:37 #

    휴~ 다행이 출장을 가지 않아 참석 가능할 것 같네요~ 모임때 뵙겠습니다 잇힝~
  • 케이 2009/01/15 11:36 # 답글

    방명록이 이건가요?

    이글루는 좀 생소하네요.(이렇게 말 해 봤자 네이버도 마찬가지.-_-;)

    음...토요일...안그래도 이태원에 나갈 일이 있긴 한데 어떻게 될지...
    (인기인도 아니면서 막 바쁜 척 하고...-_-;)
  • 떠돌 2009/01/15 13:45 #

    ㅋㅋㅋㅋ 원래 주인공은 늦게 온다지요~ 암튼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~
  • 홍수 2009/01/16 12:15 # 답글

    와아~ 오시는 군요~ 확정인원이 마구 늘고 있어요. 지도 없으셔도 위치 알고계시죠?ㅋ
  • 2009/02/13 17:25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09/02/22 03:35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09/03/21 03:08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09/03/26 17:22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xoxo 2013/11/23 14:06 # 답글

    흔적 ㅋㅋ
댓글 입력 영역


W 위젯